사회 사회이슈

진도, 창립 50주년 기념 여름 정기 세일 실시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및 리미티드 에디션과 추억의 사진 이벤트공모까지




진도모피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8월 11일(금)부터 8월 27일(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아울렛, 직영점에서 여름 정기 세일을 실시한다.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리미티드 에디션 휘메일 밍크자켓을 129만원에 한정 판매하고 새롭게 전개하는 20~30대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캐쥬얼한 감성의 진도 에센셜 라인과 23년도 F/W 진도모피 신상품을 최대 50% ~ 70% 할인하여 다량으로 선보인다. 여름정기세일은 올 해 신상품을 가장 먼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진도 에센셜은 기존의 진도모피 오리지널과 소브린 라인과 함께 빠르게 변화하는 트랜드 요소들을 적극 반영하여 보다 다채로운 컬렉션을 진행한다


‘ESSENTIAL CHIC’라는 큰 테마를 바탕으로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에 타겟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적절한 요소들을 더하여 트렌디 하면서도 세련된 컬렉션을 제안한다.

관련기사



한정상품으로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네크를 감싸주는 카라쉐입과 여유있는 실루엣이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감성이 느껴지는 밍크 휘메일 자켓과 간결한 라운드 네크라인의 고급스러운 다크톤 세이블 베스트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5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고객님 곁에 가까이 있었던 진도모피와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추억의 사진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의 추억을 더듬어 함께 했던 사진을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카카오톡의 이벤트 코너에 응모하면 50명을 추첨하여 특별히 준비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진도는 그 동안 최고급 원피만을 엄선하고 마무리까지 60여 공정 과정을 거친 철저한 품질관리와 엄격한 검사에 합격한 제품만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신뢰를 쌓아 왔으며제품 하나하나에 바코드를 부착하여 특화된 A/S 서비스를 자랑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