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윤성하우징, '제64회 MBC건축박람회' 참가







윤성하우징이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64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제64회 MBC 건축박람회는 2023년 트렌드를 총망라하고 가장 전통적인 건축 전문 행사로 건축자재, 인테리어, 조경 및 냉·난방 등 건축 전반의 최신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최대 박람회다.

윤성하우징은 8월 건축박람회 현장에서 31년간의 업계 최다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무료 건축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제64회 MBC건축박람회’ 기간 전시부스를 방문해 상담 진행 후 공사를 계약한 건축주를 대상으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2023 Vol 16 가이드북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윤성하우징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차별화된 주택 디자인과 안정적인 시공 능력으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하여 건축주, 예비 건축주와 소통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윤성하우징은 건축주들에게 신뢰를 바탕으로 원 스토리(One Story) 고객 케어와 사후관리 시스템을 진행한다. 특히 윤성하우징 ‘하우징 매니저’는 건축 과정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컨설팅 및 건축 과정을 총괄 관리하는 윤성하우징 만의 전문 인력이다.

윤성하우징 전시 부스를 방문한 예비 건축주들은 다양한 건축설계, 시공사례를 관람할 수 있고 ‘하우징 매니저’를 통해 건축주 조건에 맞는 구체적인 설계/시공 맞춤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윤성하우징의 무료 티켓 신청 및 단독ㆍ전원주택 전반의 건축 관련 상담은 윤성하우징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