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강원도 바닷가에서 고성능 브랜드 N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차는 오는 20일까지 강원도 동해시 ‘나인비치37ES’에서 ‘N 비치 시즌2’ 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동해시 망상해변에 위치한 나인비치37ES는 서핑과 카페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해변이다. 현대차는 행사 기간 동안 방문 고객에게 N 브랜드만의 즐거움과 역동성을 알리는 다양한 즐길 거리와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핫 플레이스에서 고성능 차량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난해 8월 양양 서피비치에서 열린 ‘N 비치’에 이어 두 번째 야외 행사다.
N 비치 시즌 2는 고성능 N 브랜드의 시원하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11인승 제트보트로 체험하는 ‘N 스피드 보트’, 국내 최초로 더 뉴 아반떼 N의 강력한 주행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 ‘더 뉴 아반떼 N 익스프레스’, 월드랠리챔피언십(WRC) 참가 차량 옆에서 트로피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N 트로피 포토존’ 등 N 브랜드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나인비치37ES 곳곳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미션까지 달성하는 ‘N 랠리 스탬프 투어’ 와 N 브랜드 굿즈부터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까지 획득할 수 있는 ‘N 캡슐 뽑기’, N 브랜드가 떠오르는 다양한 식음료를 즐기며 국내 최초로 ‘아이오닉 5 N 드리프트 스펙’을 관람할 수 있는 ‘N 비치 라운지’도 마련됐다.
현대차 관계자는 "N 비치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분이 N 브랜드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N 브랜드가 가진 고성능의 즐거움을 오감으로 느끼며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올여름의 무더위를 날려버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맗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