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는 ‘2023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라운드 ‘트리플 포디움’ 달성을 기념하고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달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모터스포츠 대회 ‘2023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최정상 클래스인 ‘SUPER 6000’ 5라운드 결승경기에서 넥센타이어를 장착한 레이싱팀 선수들이 1·2·3위를 모두 차지하며 ‘트리플 포디움’을 달성했다.
넥센타이어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이날부터 내달 31일까지 승용차부터 SUV까지 모두 장착 가능한 최고급 프리미엄 제품 ‘엔페라 슈프림’과 타이어테크 전용 제품인 ‘엔페라 프리머스 AS T1’ 구매 고객이 대상으로 이벤트를 한다.
행사 제품 4개를 구매 또는 렌탈하는 고객 모두에게 GS칼텍스 주유소나 이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GS칼텍스x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넥센타이어의 전문 유통브랜드 ‘타이어테크’와 타이어 유통 전문 매장 ‘타이어뱅크’ 등 오프라인 매장 뿐만 아니라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홈페이지에서도 동시에 진행한다.
넥스트레벨은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 렌탈’과 비대면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 ‘넥스트레벨 GO’를 포함한 타이어 교체 토탈 서비스다.
참여 매장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