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창립 30주년 맞은 하나투어, 전 지구적 여행페스타 진행





하나투어(039130)가 올해 30주년을 기념해 ‘전 지구적 여행 페스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30주년을 맞은 하나투어가 고객 감사와 도약의 메시지를 담아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특별 기획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킴페인 기간은 12월 3일까지 7주간이다. 이 기간 총 30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한다. 카드사 별 선착순 할인(최대 10만 원)도 지원한다.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위클리 타임세일, 월·수요일 저녁 8시 하나LIVE를 통해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하나투어 ONLY, 베스트여행 개런티 등 30주년 특별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캐나다 럭셔리 로키마운티니어와 같이 하나투어에서만 예약 가능한 특별한 여행과 60만 명이 선택한 다낭 여행 등 베스트셀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하나투어와 마찬가지로 올해 30주년을 맞은 이마트와 공동기획한 100%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이마트에서 10월 20일부터 3일간 럭키박스를 한정 판매하는 행사다. 럭키박스 안에 숨어있는 행운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토트넘 직관 영국/프랑스 9일 2인 여행권(1명), 나트랑 빈펄리조트 3박 숙박권(1명) 등 풍성한 경품에 100% 당첨된다.

△여행 전/중/후에 필요한 행운의 선물에 매일 응모하는 총 7천000만 원 상당 ‘전 지구적 럭키드로우’ 이벤트 △공식인증예약센터 예약 고객을 위한 총 1000만 원 상당 경품 이벤트 △치앙마이 여행권, 다이슨 에어랩 등을 추첨 증정하는 ‘여행만보’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가 여행을 현실로 만드는 여행 전문가로 성장하기까지 30년간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것”이라며 “하나투어는 30주년을 되돌아보는 기회를 갖고,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혁신적인 여행의 답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