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책·제도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등 4526가구 공급 [집슐랭]

견본주택 7곳 개관





분양 시장 성수기가 본격화되면서 서울과 경기를 중심으로 분양 물량이 쏟아진다. 10월 넷째주 서울 강동구 천호동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경기 화성시 장지동 '동탄 레이크파크 자연&e편한세상', 경기 안양시 석수동 '안양 자이더포레스트' 등에서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22일 부동산R114는 10월 넷째 주 전국에서 아파트 8개 단지, 총 4526가구(일반분양 3983가구)가 분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DL이앤씨는 서울 강동구 천호동 423-76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을 분양한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8개 동, 총 535가구 중 전용면적 44~84㎡, 263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지하철 5·8호선 천호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올림픽대로를 통해 서울 중심지를 비롯한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천일초, 강동초, 천일중 등의 학교가 있고, 강동구립 해공도서관도 가깝다. 인근에는 주민센터, 병원 등이 있고, 천호공원, 광나루공원 및 한강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견본주택은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 '이문 아이파크자이', 인천 계양구 작전동 '두산위브더센트럴제니스 계양',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 '더샵 의정부역 링크시티' 등 7곳에서 개관 예정이다.

관련기사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계양은 두산건설·쌍용건설이 인천 계양구 작전동 439-7번지 일원에 작전현대아파트구역 재개발을 통해 공급하는 단지다. 지하 3층~지상 최고 39층, 9개 동, 총 1370가구로 지어지며 이 중 전용면적 49~74㎡, 620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이 단지는 인천지하철 1호선 작전역 역세권이며, 서울지하철 2호선 청라선 연장이 계획돼 있다. 또한 경인고속도로 부평IC,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계양IC 등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효성남초, 성지초, 효성고 등 학교가 있고, 도서관, 행정복지센터, 대형마트 등이 가까워 주거생활이 편리하다.



*‘집슐랭 연재’ 구독을 하시면 부동산 시장 및 재테크와 관련한 유익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