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KB증권, 내년 청룡의 해 맞아 '2024, 연금 준비해용' 이벤트

계좌 순증금액 구간에 따라 경품 지급





KB증권은 본격적인 연말정산 시즌을 앞두고 개인형 퇴직연금(IRP)과 연금저축 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2024, 연금 준비해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진행하며, IRP 및 연금저축 계좌 순증금액 구간에 따라 경품을 지급한다.



먼저 ‘IRP 입금해용’ 이벤트는 IRP 계좌 순증금액 기준으로 △300만 원 이상~1000만 원 미만 순증 시 다이소상품권 1만 원 △1000만 원 이상~3000만 원 미만 순증 시 신세계상품권 2만 원 △3000만 원 이상부터는 신세계상품권 3만 원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두 번째 ‘연금저축 입금해용’ 이벤트는 연금저축 계좌 순증금액 기준으로 △300만 원 이상~1000만 원 미만 순증 시 다이소상품권 1만 원 △1000만 원 이상부터는 구간에 따라 신세계상품권을 최대 70만 원까지 지급한다.

KB증권의 대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인 ‘KB 마블(M-able)’의 연금관련 화면 개편을 기념해 국내주식쿠폰도 지급한다. 앞서 KB증권은 KB M-able의 개편을 통해 연금 메뉴를 심플하게 구성하고 고객동선을 최소화해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KB증권은 KB M-able을 통해 IRP 또는 신연금저축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국내거주 내국인 개인고객 대상으로 국내주식쿠폰 1만 원을 제공한다. 신규개설 후 이벤트 기간 내 10만 원 이상 입금 및 잔고를 유지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신청은 필수이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이벤트 조건을 유지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이벤트별 중복혜택이 가능하며 경품은 내년 3월 말에 지급될 예정이다.

김상혁 KB증권 연금사업본부장은 “어려운 연금 투자를 쉽게 할 수 있도록 KB M-able을 개편했다”며 “연금 투자는 물론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양지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