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방송 제작 경험 해봐요”…KT스카이라이프, 꿈나무 미디어 투어 진행

KT스카이라이프가 5일 백석 KT그룹미디어센터 등에서 진행 KT그룹 꿈나무 미디어 투어 행사 현장에서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KT스카이라이프KT스카이라이프가 5일 백석 KT그룹미디어센터 등에서 진행 KT그룹 꿈나무 미디어 투어 행사 현장에서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KT그룹희망나눔재단, HCN과 함께 5일 KT그룹 꿈나무 미디어 투어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미디어 투어에는 스카이라이프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 소재 아동 복지기관인 ‘마포드림스타트’의 추천을 받은 초등학생 18명이 참가했다.

관련기사



KT그룹 미디어 투어는 미래 꿈나무인 초등학생들에게 일일 미디어 체험 및 견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미디어 분야의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2017년부터 시작된 KT그룹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참가자들은 백석 KT그룹미디어센터에 모여 주조정실(MCR)과 스카이라이프 대형 위성 안테나 등을 견학했다. 점심식사 후에는 상암동으로 이동해 ‘애니원’, ‘애니박스’ 등 어린이 채널을 운영하는 대원방송을 둘러보고 성우 더빙 체험시간도 가졌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방송제작 현장을 견학하며 다양한 진로를 모색할 수 있도록 미디어 투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카이라이프는 KT그룹의 미디어 인프라를 활용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완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