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백년교동짬뽕 대표 메뉴 2종 밀키트 출시







백년교동짬뽕이 겨울철 간편하게 집에서 맛볼 수 있도록 대표 메뉴인 불맛 가득 백년교동짬뽕과 불쭈꾸미 등 2종의 간편식(밀키트)으로 출시했다.

평소 백년교동짬뽕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야외 캠핑은 물론 해외여행 시에도 그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다. 두 제품을 활용하면 누구나 손쉽게 백년교동짬뽕과 불쭈꾸미를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고 매장에서 맛보던 그 맛을 즐길 수 있다.


백년교동짬뽕 한 관계자는 “전국의 고객들이 백년교동짬뽕과 불쭈꾸미를 만날 수 있도록 온라인에서 판매 중으로 매장에서 직접 먹는 것과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자세한 조리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밀키트로 제공되는 중화면과 교동짬뽕 육수 등 식재료를 웍에 붓고 볶거나 끓이기만 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아울러 “교동짬뽕과 불쭈꾸미는 많은 분이 찾아주는 메뉴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가 너무 많아 밀키트 출시에 이르렀다"라며 "전국 가맹점 혹은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백년교동짬뽕은 불맛 나는 얼큰한 국물 맛이 일품인 짬뽕집 브랜드이다. 센 불에서 빠르게 볶은 채소는 식감이 살아있고 장시간 숙성시켜 뽑은 면발은 부드럽고 쫄깃해 중독성이 강하다. 특제 육수 및 소스, 신선한 채소와 태양초 청양 고춧가루 사용으로 전국 5대 짬뽕전문점으로 불린다. 차별화된 맛으로 많은 손님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업계 최초로 독점 개발한 글루텐 분해 유산균을 첨가한 면(짬뽕, 짜장면)을 선보여 관심을 끈다. 글루텐 분해 유산균은 식후 소화가 잘되고 속이 편안하게 도와 다이어트 중이거나 소화불량, 당뇨 있는 사람들에게 인기다.

백년교동짬뽕 한 관계자는 "매장에서 식사 후 자연스럽게 밀키트 제품 구매로 이어져 고객들에게는 새로운 외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간편식 메뉴 강화와 가맹점 수익 창출 모델 고도화를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