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하루 한 포, 물·우유에 타 먹는 홍삼정 출시

정관장, 농축분말 신제품 선보여

100% 6년근 홍삼농축액

스틱파우치 포장…간편 휴대





정관장의 홍삼정이 소비자의 수요에 맞춰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고객이 상황에 따라 더욱 편리하게 제품을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필름’ ‘분말’ 상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것이다.

정관장은 최근 홍삼농축액분말 100% 제품인 '홍삼정농축분말’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홍삼정농축분말은 정관장의 대표제품 홍삼정을 분말로 만들어 편리한 스틱파우치에 담은 제품이다.



홍삼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이 제품은 하루 한 포만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홍삼의 5대 기능성을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관련기사



홍삼정농축분말은 기호에 따라 물이나 우유, 선식 등에 타서 섭취할 수 있다.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이 가능해 건강식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 유동층과립기술을 적용해 물에 빠르게 섞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틱파우치 형태의 개별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홍삼은 토양 선정부터 수확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100% 계약재배 방식으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강조한다”며 “이 제품은 첨가물 없이 100% 홍삼정이 농축된 분말이라 물·우유·선식 등에 녹여 취향에 맞게 홍삼정의 깊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관장 홍삼정농축분말은 정몰·쿠팡·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을 비롯 홈쇼핑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