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5성 호텔급 서비스"…스타필드 수원에 신세계 '프리미엄 피트니스클럽' 문 연다 [집슐랭]

스타필드 수원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피트니스클럽 콩코드. /사진 제공=신세계건설스타필드 수원에 들어서는 프리미엄 피트니스클럽 콩코드. /사진 제공=신세계건설




신세계건설 레저부문은 오는 26일 스타필드 수원에 프리미엄 피트니스클럽 '콩코드'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콩코드는 총 1500평 규모에 피트니스와 실내 골프연습장, GX룸, 수영장, 사우나 등 5성 호텔급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갖췄다. 최고급 사양의 글로벌 운동기구 브랜드인 '라이프 피트니스' 제품을 도입했고, 미국 스포츠 의학 및 운동과학 분야의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단체인 NASM(National Academy of Sports Medicine)에서 발급한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트레이너가 상주한다.



골프는 개인 연습타석과 실내 어프로치존, 스크린 게임룸으로 구성됐으며 좌우타 겸용 타석도 이용할 수 있다. 유명 골프 해설위원이자 골프 전문지 골프다이제스트 선정 '세계 50대 골프교습가'에 이름을 올린 고덕호 프로의 아카데미도 개설했다.

관련기사



GX룸에는 가상 해외로드에서 실시간 칼로리 소모 모니터링이 가능한 국내 최초 버추얼 실내 사이클 프로그램인 메타버스 스피닝을 도입했다. 테니스는 숙지산 전경이 보이는 정규 단식 코트 사이즈에서 다양한 연령대의 회원이 참여할 수 있는 레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밖에 선베드와 자쿠지를 갖춘 수영장과 습식 사우나 시설 등이 들어섰다.

신세계건설 레저부문 관계자는 "수원에 호텔급 프리미엄 피트니스 클럽이 최초로 생기는 만큼 지난달 공식 팝업 스토어 오픈부터 지역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피트니스 문화를 조성하고 지역주민이 신뢰할 수 있는 건강 플랫폼 구축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집슐랭 연재’ 구독을 하시면 부동산 시장 및 재테크와 관련한 유익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미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