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라이프

"키즈부터 펫·워케이션까지"… 한화리조트, 맞춤형 객실 패키지 출시

거제 벨버디어의 뽀로로 키즈룸. 사진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거제 벨버디어의 뽀로로 키즈룸. 사진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고객 관심사를 반영해 키즈, 펫, 영화 음악감상 등을 테마로 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고객은 키즈, 펫, 워케이션, 영화, 음악 감상 객실 중 선택 가능하다. 정상가 대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키즈 관련 패키지는 인기 캐릭터 뽀로로를 활용해 꾸민 키즈룸으로 거제 벨버디어, 경주, 대천 파로스, 용인 베잔송을 대상으로 한다. 어린이 식기, 빈백, 발 매트 등을 비치해 주말엔 빈 방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특히 설악 쏘라노에서는 뽀로로 키즈룸과 워터피아 주간권 3매(성인 2인, 소인 1인)가 결합된 패키지를 판매한다.

관련기사



제주의 펫객실. 사진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제주의 펫객실. 사진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펫 객실은 제주와 평창에서 운영된다. 반려견과 편안한 여행을 위한 전용 침대, 슬라이드, 배변패드 등을 갖췄다. 강아지들이 뛰어노는 120평 야외 놀이터도 이용할 수 있다. 평창 펫 객실은 지난해 주말 기준 평균 투숙률 90%를 기록했다. 바비큐 체험장, 리조트 내 한우 전문점 역시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일과 휴식이 동시에 가능한 워케이션룸, 100인치 스크린이 마련된 시네마룸, 음향 장비를 갖춘 뮤직룸 객실도 마련했다. 패키지 판매는 오는 29일까지, 투숙은 3월 31일까지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관심사와 여행을 동시에 즐기는 테마 객실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라며 “패키지에는 없지만 최근 오픈한 마티에 오시리아 잔망루피 객실의 경우 1월 한 달 투숙률이 94%에 달할 정도로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