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日 항공권 1+1에 신라스테이 3만원… 트립닷컴, 세일 돌입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올해 첫 메가 세일 ‘3.3 블루 위크’에 돌입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봄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상춘객을 위해 마련됐다. 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주목할 상품은 일본 항공권 1+1이다. 29일 정오부터 선착순으로 인천-도쿄(나리타), 인천-히로시마 구간의 제주항공 왕복항공권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29일 오후 3시에는 일본 이심과 베트남 유심을 반값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를 겨냥해 신라스테이 플래시 딜도 진행된다. 29일 오후 6시부터 신라스테이 광화문·삼성·해운대·제주 지점을 평일, 주말에 상관없이 3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항공, 호텔 모두 1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는 29일 하루에만 다운받을 수 있다. 4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는 행사 기간 매일 10시에 오픈된다. 제주 여행객을 위해서는 전용 할인 코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번 세일 기간 내통장결제를 이용하면 △호텔 25만 원 이상 결제 시 5만 원 △호텔 2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항공권 2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통장결제는 계좌이체 기반의 현금 결제수단으로 카드 결제보다 높은 소득공제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