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코빗, 모바일 앱 기능 업데이트…지정가 알림 서비스 추가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은 지정가 알림 서비스 등 모바일 앱 기능 3가지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지정가 알림은 가상자산이 희망 가격에 도달했을 때 앱 푸시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정가 설정은 최대 30개까지 가능하며 안드로이드와 iOS 코빗 앱 9.2.0 버전 이상에서 지원된다. 가상자산 시세 변동이 커지는 상황에서 지정가 알림 서비스는 시장 동향을 쉽고 빠르게 파악하고 효과적인 투자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된다.



이와 함께 그간 웹에서만 제공하던 개인 지갑 주소 간편 등록 기능을 앱에서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코빗 앱 이용자들은 간편 등록 기능을 활용해 가상자산 출금 시 클립이나 메타마스크와 같은 개인 지갑으로도 자유롭게 출금할 수 있다.

코빗이 지난해 4월부터 제공 중인 OK캐쉬백 포인트를 원화(KRW) 포인트로 전환하는 서비스의 편의성도 향상된다. 기존에는 OK캐쉬백 포인트 조회 시 OK캐쉬백 온라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했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본인 확인 절차를 코빗 앱 자체의 인증으로 대체할 수 있게 됐다.

이정우 코빗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이번 앱 업데이트가 고객의 성공적인 가상자산 투자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코빗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편의성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정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