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교통과 깨끗하고 편안한 숙박시설,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장한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지구 일대에 자리잡은 3성급 CS관광호텔이 ‘가성비 갑’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로 지역 호텔·관광산업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지난 2021년 광주 최대 상권인 상무지구와 인접한 상무역 10분 거리에 자리잡은 CS호텔은 비즈니스맨을 위한 실속 있는 호텔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맛의 고장으로 알려진 광주의 맛집과 편의시설들을 부담없이 도보로 방문해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지하 1층, 지상 18층 규모의 CS호텔은 스탠다드 더블, 스탠다드 패밀리 트윈, 디럭스 더블 등 디럭스 패밀리 트윈, 럭셔리 더블 등 총 9가지 타입의 94개 객실을 운영한다. 객실 밖으로 도심의 아름다운 조망도 야경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특히 고객을 위한 청결 서비스는 CS호텔의 가장 큰 장점이다. 깨끗한 최신 침구와 가구, 인테리어는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공간 제공과 함께 실내의 나쁜공기를 밖으로 내보내고 실외의 신선한 공기를 실내로 공급해주는 장치도 설비돼 있다. 공기정화 공조시스템과 스타일러스도 전 객실에 설치되면서 이용객, SNS 등에는 호평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1층 로비의 24시간 비지니스 센터 제공과 함께 한식과 양식으로 이뤄진 조식 뷔페는 일품이다.
위의환 CS호텔 대표는 “광주의 교통 중심인 상무지구에 위치해 비즈니스를 위한 이용객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편리함을, 지역민과 광주를 찾은 방문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