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미국 신발 브랜드 크록스의 대형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꾸미기 전용 공간에서는 100개 이상의 ‘지비츠 참’을 활용해 크록스 신발을 장식할 수 있다. 지비츠 참은 크록스 신발 윗부분에 있는 구멍에 꽂는 액세서리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인기 캐릭터 스폰지밥과 협업한 클로그 제품과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에 등장하는 다스 베이더를 모티브로 한 슬라이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한 신상 샌들도 판매한다.
또 오는 27일까지 고객별로 어울리는 제품과 색상을 추천해주는 ‘크록스 서머 컬러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결과를 SNS에 올리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지비츠 참 5개를 증정한다. 인증 사진을 올린 고객 중 10명에게는 크록스 신발도 제공한다.
크록스를 구매한 선착순 1200명에게 투명 파우치와 스티커, 지비츠 참 5개로 구성된 ‘크록스 커스텀 파우치’를 감사품으로 증정한다.
송화석 롯데백화점 스포츠팀장은 “고객들이 크록스 꾸미기를 체험해볼 수 있는 콘텐츠들을 준비했다”며 “다가올 여름을 더 즐겁게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