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에스파 카리나 "첫 정규 앨범 기대돼…타이틀곡만큼은 자신 있어" [SE★현장]

그룹 에스파(aespa) 카리나가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 정규 1집 ‘아마겟돈(Armagedd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규빈 기자 2024.05.27그룹 에스파(aespa) 카리나가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 정규 1집 ‘아마겟돈(Armageddon)’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규빈 기자 2024.05.27





걸그룹 에스파(aespa)가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2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정규 1집 '아마겟돈(Armageddon)'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연 에스파는 "쇼케이스는 '스파이시' 이후 처음이다. 잘 부탁드린다"고 밝히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카리나는 "저희가 저번 '스파이시' 쇼케이스 때 '정규 앨범이 나온다면 100% 만족할 만한 앨범으로 돌아오고 싶다'고 했다. 물론 아쉬움도 있겠지만 타이틀곡만큼은 자신 있는 곡이어서 여러분께 많이 사랑받을 거 같다"며 "우리 원프로덕션 식구들이 고생해서 만든 앨범이다. 저희도 최선을 다하고 회사도 최선을 다한 앨범이라 많이 사랑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에스파의 정규 1집 '아마겟돈'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아마겟돈'과 슈퍼노바'를 비롯해 총 10곡이 수록됐다.


허지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