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HDC·HDC현대산업개발, 파리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에 격려금 1억 전달

18일 서울 송파구 대한체육회에서 열린 선수단 격려금 전달식에서 HDC와 HDC현대산업개발이 2024 파리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대한체육회에 기부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이기흥(왼쪽부터) 대한체육회장과 정경구 HDC 대표이사,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가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HDC현대산업개발18일 서울 송파구 대한체육회에서 열린 선수단 격려금 전달식에서 HDC와 HDC현대산업개발이 2024 파리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대한체육회에 기부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이기흥(왼쪽부터) 대한체육회장과 정경구 HDC 대표이사,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가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 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012630)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2024 파리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대한체육회에 격려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날 서울시 송파구 대한체육회에서 진행된 선수단 격려금 전달식에는 정경구 HDC 대표이사, 최익훈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이 참석해 파리올림픽에 참가하는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했다. 이날 전달된 격려금은 이달 26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개최되는 2024 파리올림픽 출전을 위해 막바지 훈련 중인 선수단과 지원단, 참관단 활동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정경구 대표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막바지 훈련을 비롯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선수들을 위해 힘써주시는 지원단 등 관계자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대한민국 선수단의 열정과 도전정신이 파리올림픽에서 최선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기흥 회장은 “막바지 훈련에 박차를 가하는 선수들을 위해 격려금을 지원해주신 HDC와 HDC현대산업개발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2024 파리올림픽을 위해 열심히 준비한 선수들이 본인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답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대한민국을 대표해 국제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을 위한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대한체육회에 격려금 1억 원을 전달했고,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선수단에도 격려금 1억 원을 전달했다. 2016년 리우올림픽 때는 선수단 지원을 위한 3억 원을 대한체육회에 기부한 바 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