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무브 언어 최초 개발자' 미스틴랩스 CTO, KBW2024 연사로 나선다

수이, KBW2024 공식 컨퍼런스 파트너로 참여

미스틴랩스 경영진 총 출동…게임 행사 후원도

출처=수이출처=수이





레이어1 블록체인 수이는 내달 1일부터 일주일간 서울에서 개최되는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2024에 공식 컨퍼런스 파트너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이 경영진들이 KBW2024 메인 무대에 올라 수이 생태계 최신 개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무브 프로그래밍 언어 최초 개발자이자 미스틴랩스 공동차업자 겸 최고기술책임자(CTO)인 샘 블랙시어가 강연자로 나선다. 그는 무브가 가져온 블록체인 개발 혁신과 웹3 분야 자바스크립트로 부상하고 있는 현상에 대해 설명한다. 아데이니 아비오둔 미스틴랩스 최고제품책임자(CPO)는 수이 핸드헬드(hand-held) 게임 콘솔 수이플레이0X1과 관련 제품 사양과 주요 파트너십 등 수이 게임 이니셔티브에 대한 소식을 공개할 예정이다.

수이는 행사 후 공식 애프터파티도 공동 후원하기로 했다. 한국 게임 스튜디오와 함께 YGG, 스카이GG 등 게임 길드의 행사도 공동 후원할 계획이다.

아데이니 아비오둔 미스틴랩스 공동 설립자 겸 CPO는 “한국 블록체인 업계 가장 중요한 연례 행사인 KBW2024를 위해 수이 글로벌 커뮤니티가 서울에서 모일 예정”이라며 “수이는 거침없는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고, 이번 행사에서 수이 생태계에 최신 소식을 공유하고 수이의 기술 플랫폼으로 구현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도예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