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제로베이스원, '대배우' 유지태 뮤비 출연 "선배님과 함께 해서 영광" [SE★현장]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장하오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규빈 기자 2024.08.26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장하오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규빈 기자 2024.08.26




제로베이스원이 미니 4집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유지태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이 미니 4집 'CINEMA PARADISE(시네마 천국)'를 발매를 앞두고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CINEMA PARADISE'는 다양한 삶의 과정에서 누구나 직면하게 되는 'BAD'한 상황에도 '해피엔딩(GOOD)'을 꿈꾸는 사람들과 그들의 행보를 응원하는 제로베이스원의 초긍정 에너지가 담긴 앨범이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유지태가 시나리오 작가 역으로 출연한다. 새드엔딩으로 마무리되는 영화를 집필하는 유지태와 로맨스 영화 속 주인공인 제로베이스원의 모습이 대비를 이룬다. 제로베이스원은 예정된 이별을 앞둔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 자신들만의 결말을 만들기 위해 나서는 용기를 보여준다. 두 편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순위에 오르기도 했다.

유지태의 출연에 대해 장하오는 당시 촬영 현장을 떠올렸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좋은 연기까지 선보인 그는 "유지태 선배님과 함께 해서 영광이었다. 촬영장에서 인사도 드렸는데 좋은 경험이었다. 뮤직비디오 콘티를 보고 상황을 이해하려고 노력했다"고 되돌아봤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4집은 오늘(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정지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