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꿈 이루길" 세정나눔재단, 고교생·대학생 장학금 3650만원 전달

지금까지 16억7000여만 원 장학금 지급

27일 세정그룹 본사에서 열린 ‘2024년 세정나눔재단 장학금 전달식’에서 세정나눔재단 관계자와 장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세정나눔재단27일 세정그룹 본사에서 열린 ‘2024년 세정나눔재단 장학금 전달식’에서 세정나눔재단 관계자와 장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세정나눔재단




세정나눔재단은 27일 세정그룹 본사에서 ‘2024년 세정나눔재단 장학금 전달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박순호 세정나눔재단 이사장은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고교생과 대학생 27명에게 장학증서와 함께 장학금 총 3650만 원을 전달했다.

관련기사



이 자리에는 박 이사장을 비롯해 백종헌 금정구 국회의원, 김경희 금정구청 사회복지과장, 조수경 금정구노인복지관장, 김은영 금정구장애인복지관장 등이 참석했다.

세정나눔재단은 새학기 준비에 앞서 가계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박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본 장학금을 통해 우수한 인재들이 꿈을 이루는데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세정나눔재단은 단순히 장학금을 지원하는 것을 넘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든든한 지원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2011년 5월에 설립된 세정나눔재단은 장학사업 외에도 주거환경 개선사업, 의료혜택 지원, 저소득층문화사업 기회 확대 등 어려운 지역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부산=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