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도미노피자, 소방관 응원 담은 피자 포장 선봬

11월 9일 소방의 날 기념

도미노피자 특별 피자박스. 사진제공=도미노피자도미노피자 특별 피자박스. 사진제공=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11월 9일 소방의 날을 앞두고 응원을 담은 특별 피자박스를 11월 1일부터 2주간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도미노피자가 공개한 소방의 날 피자박스는 국민 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관들의 사진과 함께 소방관 응원 문구를 담았다.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선보인 소방의 날 기념 피자 박스는 다음달 1일부터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사용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오는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이틀간 소방의 날 히어로즈데이를 통해 소방관 대상 할인 혜택과 소방의 날 기념 피자박스도 함께 출시해 히어로즈데이에 대한 의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도미노피자의 히어로즈데이는 군인, 교사 등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우리 사회의 히어로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진행하는 행로, 지난 21일 경찰의 날에는 경찰 공무원 대상으로 히어로즈데이를 진행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소방의 날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내일부터 소방의 날 특별 피자박스를 운영한다”며 “이번 피자박스 뿐 아니라 소방관 및 소방공무원분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세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