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에스텍시스템, 국가품질경영대회 국무총리 표창 수상

고객 중심의 서비스 혁신과 사회적 책임 실현 평가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으로 품질경영 할 것”

2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 5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이충연(왼쪽 두번째 부터) 경영지원실장과 박용길 커뮤니케이션팀장 등 에스텍시스템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에스텍시스템20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 5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이충연(왼쪽 두번째 부터) 경영지원실장과 박용길 커뮤니케이션팀장 등 에스텍시스템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에스텍시스템




종합안심솔루션 전문기업 에스텍시스템이 20일 코엑스에서 열린 ‘제 5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서비스혁신 부문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국가품질혁신상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으로, 품질경영을 통해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우수 기업과 공로자를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다.

관련기사



에스텍시스템은 고객 중심의 보안 서비스 혁신과 사회적 책임 실현을 통해 업계에 선도적인 영향을 미친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고위험 범죄 피해자 경호 및 공공안전 강화를 위한 서비스 혁신을 실현하고, 서비스 품질 개선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이 주목 받았다. 또 베트남 법인 설립을 통한 수출 확대로 글로벌 경영 성과를 이루어내며 산업 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이충연 경영지원실장(부사장)은 “이번 수상은 임직원 모두가 고객 만족과 사회적 책임 실현을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과 품질경영으로 더 나은 가치를 제공은 물론 대한민국 대표 자산종합관리 전문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