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이화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 ‘2024 성과공유회’ 성황리 마무리

우수기업 창업활동 사례 발표, 연사특강, 네트워킹 성과 공유







이화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사업단(단장 신경식, 이하 이화여대 캠퍼스타운)이 캠퍼스타운 입주기업들의 창업 성과를 공유하는 ‘2024 성과공유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이화여대 캠퍼스타운 입주기업 대표 및 관계자 48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기업 사례 발표, 토크콘서트, 네트워킹 등 성과 공유 프로그램을 통해 협력과 창업 생태계 발전, 성장을 도모했다.

관련기사



이화여자대학교 보육 성과 및 프로그램 안내 후 이뤄진 성과공유회에서는 ‘Chat GPT를 이용한 사업계획서 작성하기’를 주제로 특강이 진행됐다. 이어 이화여자대학교 우수기업 6개사의 성과를 발표, 김세현(인프라프론티어 자산운용), 선석근(희망금융재단), 강시내(NS홈쇼핑 과장), 박경원(나인국제특허법률사무소), 박정숙(씨엔티테크) 전문가 초청을 통한 토크콘서트도 이뤄졌다. 이 외에도 식사 및 네트워킹의 장도 마련됐다.

이화여대 캠퍼스타운은 성과공유회를 통해 입주기업과 관계자 간의 협업 및 성장 네트워크를 형성했다. 우수 기업에 대한 추가 지원을 통해 창업 성장 동력을 마련하고 스타트업 생태계 성장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이화여대 캠퍼스타운 관계자는 “이번 성과공유회는 창업 생태계의 발전 방안과 협업 기회에 대한 심도 있는 장으로 꾸려졌다”며 “앞으로도 우수 기업들을 대상으로 창업 역량을 강화하고 창업 생태계를 확산할 수 있는 지원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체계적인 성과를 검토하여 창업지원체계 신뢰성을 제고하고 평가의 투명성을 높이겠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