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신개념 초등교육 플랫폼 ‘단꿈e’ 설민석·정승제 강사와 함께 성료




신개념 초등교육 플랫폼 ‘단꿈e’가 지난 12월 11일 홍대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론칭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초등학생 학부모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설명회에서는 단꿈e의 차별화된 학습 솔루션과 교육 철학을 소개했다. 현장에는 단꿈e의 강사진들이 함께 참석하여 각 과목별 수업 방식과 초등학생의 학습 습관에 대해 설명했다.

먼저 한국사와 독서 과목을 강의하는 설민석 강사는 초등학생 3학년 자녀를 둔 학부형으로써 행사에 참석한 학부모들의 고충을 공감했다. 또 대학 입시에서 한국사가 왜 필요한지에 대해 설명하며, 초등학생을 위한 탄탄한 커리큘럼에 대해 설명했다.


논술 강의를 맡은 정수아 강사는 1차시 문해력 학습과 2차시 글쓰기 학습으로 구성된 강의에 대해 소개했다. 덧붙여 “입시에 필요한 국어 지식과 기초를 차곡차곡 쌓을 수 있게 수업을 잘 구성했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치기도 했다.

관련기사





수학 과목을 담당하는 정승제 강사는 스스로를 ‘신인 초등 수학 강사’라고 소개하며 참석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수학 학습에 대해 설명하고, 실시간으로 학부모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설명회의 하이라이트는 단꿈e의 맛보기 강의였다. 각 과목별 강의 일부를 현장에서 보여주며 초등학생들이 어떻게 학습 습관을 만들고, 공부에 대한 지루함에 지치지 않을 수 있는지 보여주었다.

㈜단꿈아이 관계자는 “단꿈e 론칭 설명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단꿈e는 아이들이 자기주도 학습 능력과 학업 성취감을 동시에 키울 수 있도록 계속해서 학습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초등교육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단꿈e는 오는 12월 16일 공식 론칭을 앞두고 있다. 현재 단꿈e 홈페이지에서는 사전 예약을 비롯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