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넥스큐브코퍼레이션, 일ㆍ가정 양립 중시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넥스큐브코퍼레이션, 일-가정 양립 중시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작년 창립 20주년을 맞아 총회 행사 중인 넥스큐브코퍼레이션 임직원들작년 창립 20주년을 맞아 총회 행사 중인 넥스큐브코퍼레이션 임직원들



라이프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 넥스큐브코퍼레이션(대표 고승재)이 '가족친화 인증기업'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가족친화 인증제도'는 '가족친화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넥스큐브코퍼레이션은 이번 인증 과정에서 자녀 출생 및 양육 지원, 탄력적 근무 제도, 근로자 및 부양가족 지원제도, 가족친화경영에 대한 직원 만족도 등 가족 친화적인 직장 문화와 관련된 심사 항목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관련기사



넥스큐브코퍼레이션은 현재 ▲출퇴근 시간을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는 시차출근제 ▲임직원 자녀의 교육 지원 ▲자녀 출생/입학 선물 증정 ▲육아기 임직원 단축 근무 시행 ▲장기근속자를 위한 장기 휴가 제공 등 다양한 가족 친화적 복지를 지원한다. 또한, 전국 2백여 지점에서 운영 중인 교육 브랜드 '에듀플렉스'를 통해 교육 전문가를 양성하며 창업 및 취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넥스큐브코퍼레이션 고승재 대표는 "일과 가정 생활의 조화로운 균형이 직원들의 업무 효율과 만족도를 향상시킨다"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일-가정 양립 문화를 통해 오래도록 일하고 싶은 기업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