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은행

"고교 '페이커'는 누구"…은평메디텍고, 우리銀 주최 LoL 리그 우승

은평메디텍고, '제4회 우리WON뱅킹 고등 LoL 리그 우승

모든 관람객에 LCK 한정판 굿즈 세트 증정,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 진행

이달 28일 열린 ‘제4회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 오브 레전드)리그’ 결승전에서 우승한 은평메디텍고등학교 팀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우리은행이달 28일 열린 ‘제4회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 오브 레전드)리그’ 결승전에서 우승한 은평메디텍고등학교 팀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제4회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 오브 레전드)리그’에서 은평메디텍고등학교가 우승을 차지했다고 30일 밝혔다. 우승팀인 은평메디텍고 팀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상금 1000만 원 △장학금 100만 원 △우승 머플러 △LCK 게이밍 기어세트 등이 전달됐다.

관련기사



이달 28일 열린 은평메디텍고와 의정부광동고의 결승전에는 전·현직 리그오브레전드챔피언코리아(LCK)와 LCK챌린저리그(CL) 인기 해설가인 노페, 클템, 김동준, 강퀴가 각 팀의 멘토로 참여했다. 멘토들은 전략적인 코치 역할을 수행해 선수들의 경기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이고 관중들의 흥미를 이끌었다.

우리은행은 결승전 관람객 전원에게 △LCK 팀 로고 파츠 11종 △키링 스트랩 △LCK 포지션 신발끈 등 한정판 굿즈 세트를 증정했다. 또한 현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해 △2025년 LCK 결승전 직관 티켓 2매(추첨 5명) △롤파크 백스테이지 투어(추첨 10명) 등 특별한 경품을 제공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은 2019년부터 LCK 메인스폰서를 맡고 고등LoL 리그를 주최하고 있다”며 “청소년들이 e스포츠를 통해 잠재력을 발견하고 도전과 성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공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