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메가존클라우드, 스노우플레이크 올해의 파트너상 수상

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개최된 스노우플레이크 월드 투어 서울에서 이재호(왼쪽) 메가존클라우드 유닛장이 애시 윌리스 스노우플레이크 아시아태평양일본 지역 부사장으로부터 ‘올해의 파트너상’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메가존클라우드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개최된 스노우플레이크 월드 투어 서울에서 이재호(왼쪽) 메가존클라우드 유닛장이 애시 윌리스 스노우플레이크 아시아태평양일본 지역 부사장으로부터 ‘올해의 파트너상’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메가존클라우드





메가존클라우드는 스노우플레이크 월드투어 서울에서 ‘올해의 파트너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관련기사



올해의 파트너상은 스노우플레이크가 국가별로 1개 파트너사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고객 성공 및 혁신 △비즈니스 성장 △스노우플레이크 비전과의 전략적 연계성 △데이터 클라우드 생태계 발전 기여 측면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둔 기업에게 주어진다. 아울러 김영환 메가존클라우드의 김영환 키 ISV 유닛장이 개인 부문의 올해의 파트너 챔피언상을 함께 수상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스노우플레이크의 최고 등급 파트너인 엘리트 파트너사다. 지난 1년간 스노우플레이크를 기반으로 고객사의 데이터 통합과 분석, AI를 통한 데이터 민주화, 데이터 셰어링 등 사업을 전개했다.

황인철 메가존클라우드 황인철 CRO는 “스노우플레이크의 강력한 보안·거버넌스 기능과 데이터 공유 기능을 적극 적용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