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브레이즈 공식 리셀러 마티니,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강화 나선다

다양한 산업군과의 협업 경험 기반으로 고도화된 마케팅 전략 선보인다.




풀퍼널 마케팅 전문기업 마티니 아이오(대표 이선규, 이하 마티니)가 글로벌 고객참여 플랫폼 브레이즈 공식 리셀러로 활동을 시작한다.

브레이즈 리셀러는 단순 라이선스 판매가 아닌 고객사의 마케팅 전 과정에 개입하는 ‘전문 컨설팅 및 기술 파트너’로 지금까지 업력 있는 기업들이 선정된 만큼 마티니의 사례는 매우 이례적이다.


벤처스튜디오 에임드(대표 임형철) 자회사로 출범해 설립 3주년이 된 신생 기업 마티니가 단시간에 글로벌 플랫폼 공식 리셀러로 선정된 것은 설계·기획·운영 역량을 다채로운 포트폴리오로 입증했기 때문이다.

관련기사



솔루션 도입 이후에도 데이터를 정확하게 활용해 최적의 성과를 창출하도록 각 고객사에 적합한 노하우를 전수하는 것이 바로 마티니의 핵심 경쟁력이며, △SSF △롯데온 △두나무 △오늘의집 △마이리얼트립 △에어프레미아 △롯데멤버스를 비롯해 IT, 패션, F&B, 라이프스타일, 게임 업계 최정상 기업과 협업하며 이를 증명해냈다.

앞으로 마티니는 브레이즈 리셀러로 활동하며, 양사의 기술·운영 노하우를 결합해 고객사에 최적화된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

이선규 대표는 “마티니는 다양한 글로벌 솔루션을 직접 검토하며 AI, 마테크 등 시장 흐름을 빠르게 반영해 왔다”고 설명하며,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브레이즈와 협력으로 한층 더 완성도 높은 CRM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