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울산웨일즈 프로야구단, 선수단 구성 ‘박차’…1군 출신 등 230명 지원

13~14일 트라이아웃 실시

15일 최종 합격자 발표

지난해 11월 울산시청에서 (왼쪽부터)허구연 허구연 한국야구위원회(KBO) 총재와 김두겸 울산시장과, 김철욱 울산시체육회장이 프로야구단 창단 협약을 맺었다. 사진제공=울산시지난해 11월 울산시청에서 (왼쪽부터)허구연 허구연 한국야구위원회(KBO) 총재와 김두겸 울산시장과, 김철욱 울산시체육회장이 프로야구단 창단 협약을 맺었다. 사진제공=울산시





창단을 앞둔 울산웨일즈 프로야구단이 본격적인 선수단 구성에 돌입하며 야구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선수 공개 모집에는 전직 프로야구 1군 출신 선수들을 포함해 총 230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뜨거운 열기를 입증했다.

관련기사



울산웨일즈는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선수 트라이아웃을 진행한다. 이번 실기전형은 선수들의 기량을 직접 확인하고 팀의 즉시 전력감을 가려내는 핵심 과정이 될 전망이다.

구단 측은 트라이아웃 직후인 1월 1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선수단 구성이 완료되면 울산웨일즈는 본격적인 팀 훈련에 들어간다. 이후오는 3월 20일 개막하는 ‘2026년 KBO 퓨처스리그’에 참여하며 프로 무대에 첫발을 내디딜 예정이다.


울산=장지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