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사우역 지엔하임’, 견본주택 개관 첫 날부터 ‘북적북적’… 분양 흥행 예정

<’사우역 지엔하임’ 견본주택 방문을 위해 줄을 선 방문객들의 모습><’사우역 지엔하임’ 견본주택 방문을 위해 줄을 선 방문객들의 모습>



“아침부터 줄이 길어서 힘들었는데 줄서서 기다린 보람이 있었어요. 견본주택에 마련된 유니트를 둘러보니까 평면도 잘 나왔고 방도 넓고 전체적으로 고급지고 쾌적하더라구요. 특히 다세권 입지에다가 상품성도 좋다보니까 사람이 많이 몰릴 수밖에 없는거 같아요” 경기 김포시 고촌읍 거주, J씨, 34세

문장건설이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일원에 공급하는 ‘사우역 지엔하임’의 견본주택을 9일(금) 개관했다. 이곳은 개관 전부터 김포골드라인 사우역과 인접한 입지, 다양한 생활 인프라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등을 갖춰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던 곳이다. 이러한 높은 관심을 증명하듯 ‘사우역 지엔하임’에는 개관 첫 날부터 수많은 인파가 몰렸다.


9일 문장건설 관계자에 따르면 ‘사우역 지엔하임’ 견본주택에는 개관 전부터 방문객들의 대기 줄이 길게 형성되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어린 자녀와 함께 온 가족단위부터 젊은 신혼부부, 중장년층 등 다양한 연령층의 방문객들이 견본주택을 찾아왔다.



<’사우역 지엔하임’ 견본주택 유니트를 관람 중인 방문객들><’사우역 지엔하임’ 견본주택 유니트를 관람 중인 방문객들>


견본주택 내부는 모형도와 각 유니트 입구에 상품을 살펴보려는 방문객들로 북적였고, 상담 창구에는 내부 설계, 상품, 청약 조건 등에 대해 꼼꼼히 확인하는 고객들로 붐볐다. 또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먹거리 이벤트 등 다양한 오픈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방문객들의 줄이 이어졌다.



문장건설 관계자는 “김포 사우동의 핵심 인프라 시설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입지를 갖춘 신규 아파트라는 강점이 김포 및 인근 지역 수요자들의 관심이 몰리게 한 것으로 보인다”라며 “우수한 주거여건과 문장건설만의 상품성 등 다양한 장점을 지닌 사우역 지엔하임 견본주택에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와주신 만큼 청약까지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사우역 지엔하임’은 오는 19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0일(화) 1순위 청약 접수, 21일(수)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한다. 이후 일정으로는 27일(화) 당첨자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며 정당 계약은 2월 9일(월)~11일(수) 3일간 실시한다.

문장건설의 ‘사우역 지엔하임’은 지하 3층~지상 20층, 9개 동, 총 38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분양 가구 수는 일반형과 함께 펜트하우스(P) 타입으로 구성되며, △84㎡A 134가구 △84㎡B 82가구 △84㎡C 31가구 △101㎡A 92가구 △101㎡B 38가구 △124㎡P 2가구 △133㎡P 3가구 △141㎡P 1가구 △151㎡P 2가구로 구성돼 있다.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사우역 지엔하임’은 김포골드라인 사우역과 인접해 뛰어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사우역을 통해 김포공항, 마곡, 여의도, 광화문 등 서울의 핵심 업무지구로의 출퇴근이 수월하다. 또한 김포한강로, 김포대로, 올림픽대로, 수도권 제1외곽순환고속도로 등 주요 간선도로와 인접해 차량 이동 역시 편리하다.

특히 도보 생활권 내에 김포시청, 법원, 대형병원 등 핵심 행정·업무·의료시설이 밀집해 편리한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이 모든 것이 새로 조성되는 것이 아니라, 입주와 동시에 바로 이용할 수 있는 '현재 진행형'의 편리함이라는 점에서 수요자 관심이 집중된다.

단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4베이 위주 설계를 비롯해 대형 팬트리, 맞통풍 구조 등 트렌디한 공간 구성으로 실용성과 상품성을 두루 갖췄다. 또한 모든 세대에 세대창고를 무상으로 제공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더불어 ‘사우역 지엔하임’은 단지 내 특화 커뮤니티 및 교육 지원 환경이 갖춰질 예정이다. 교보문고의 맞춤형 큐레이션 도서 1,000권과 매월 신간 도서 100권 교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키즈북카페가 도입될 예정이며 입주민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지원하는 초등 통학버스 운행도 계획돼 있다.

‘사우역 지엔하임’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사우동 일원 마련돼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