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바른손 ‘보석팡’ 대규모 업데이트 출시

바른손크리에이티브(이하 바른손)은 자사의 모바일 SNG ‘보석팡 for KAKAO’에 대한 신규 출시 급 대규모 업데이트를 마치고, 17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미 카카오 게임하기의 런칭타이틀로 출시되어 스피디한 게임과 두가지 모드의 게임 플레이로 많은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보석팡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 모드에 최적화된 독특한 아이템 시스템을 새로 탑재했다. 또 신규로 배치된 캐릭터들이 게임을 진행하며, 수준 높은 BGM과 독특한 캐릭터 음성을 탑재하여 모바일 SNG 중 절정의 감성품질을 경험할 수 있다.


보석팡은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카카오톡 계정만으로도 이용 가능하고, 카카오톡과 연계한 SNS 기능 들도 게임 내에서 모두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이종오 바른손 기획팀장은 “보석팡의 이번 업데이트는 ‘각박한 현대사회에 자투리 시간을 통해 작은 쉼터를 제공하는 게임이 되자’는 모토로 친구들과 최대한 감성적인 교류를 즐기며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세심한 디테일에 신경을 썼다”고 설명했다.

이번 보석팡의 업데이트 버전은 10월 17일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를 먼저 진행하고, 가까운 시일 내에 iOS용 애플 버전의 보석팡도 함께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31일까지 게임 내에서 루비를 구매하는 모든 유저에게 보너스 루비를 100% 추가 지급하는 ‘더블팡팡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와 신규 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보석팡’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