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화를 살까, 트레킹화를 살까.'
동장군의 기세가 한풀 꺾이기 시작하면서 몸과 마음에도 서서히 활기가 느껴지는 계절이다. 산행과 산책 등 야외 활동을 즐기기 위해 아웃도어 신발 한 켤레쯤을 마련해야 하는 시기가 왔다. 등산화와 트레킹화 사이에서 고민하는 실속파에게 잔디로(대표 노진구)의 멀티 트레킹화가 제격이다.
잔디로가 2013년 S/S 아웃도어 시장을 겨냥해 내놓은 산야로 멀티 트레킹화는 말 그대로 다용도 아웃도어 신발이다. 올레길이나 둘레길 같은 산책 코스는 물론, 가파르지 않은 바위산을 오를 때에도 편안하게 신을 수 있다. 또 일상 생활에서도 남녀노소 모두 캐주얼 복장과 코디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아이템이다.
골프화의 명가 잔디로의 기술력이 그대로 녹아 든 이번 제품은 트레킹과 바위 등성이 산행인 릿지에 최적화된 신발이다. 가벼우면서 접지력이 우수한 부틸(Butyl) 고무 소재의 아웃 솔이 안전하고 편안한 발걸음을 담보한다. 기능성이 뛰어난 아웃 솔은 3D 입체 설계된 안쪽 바닥과 함께 보행 때 관절에 가해지는 충격을 줄이는 역할을 하고 오래 걸어도 발이 편안하게 해주는 게 장점이다.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도 특징이다. 신발과 같은 컬러와 흰색으로 포인트를 준 미드 솔(중간 층)은 산뜻한 느낌이 살아 있어 캐주얼 복장과도 잘 어울린다.
2013년형 산야로 멀티 트레킹화는 잔디로닷컴(www.jandiro.com) 또는 슈마켓(www.shumarket.com)에서 제품 정보를 볼 수 있으며 특히 슈마켓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색상은 블루(남녀 공용), 오렌지(여성용), 카키(남성용) 등 3종류가 있다. (02)2690-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