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경품에 덤까지…" 업계 설맞이 이벤트 풍성

노래방 다운로드 쿠폰<br>보급형 제품 얹어주기<br>하이패스 단말기 제공도

설을 맞아 고향으로 향하는 발걸음은 가볍지만 꽉 막힌 도로를 생각하면 걱정이 앞선다. 내비게이션 업체들은 설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에 나섰다.

팅크웨어 ‘아이나비 K9’

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미오테크놀로지 ‘미오 V710A’

올 설은 최소 5일을 쉴 수 있는 '황금연휴'다. 지난 추석에 고향을 찾지 못한 사람들도 이번에는 마음 편히 귀향길에 나설 수 있을 전망이다. 설을 맞아 고향으로 향하는 발걸음은 가볍지만 꽉 막힌 도로를 생각하면 걱정이 앞선다. 국토해양부가 한국교통연구원에 의뢰해 조사한 설문에 따르면 올해 설에 고향을 찾겠다고 응답한 사람은 작년 설보다 3.2% 늘어난 3,713만명에 달할 전망이다. 귀성 교통수단으로 승용차를 이용하겠다는 사람도 82.3%로 가장 많았다. 승용차로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차량용 내비게이션은 필수. 주요 내비게이션 업체들도 업계 최대 성수기로 꼽히는 설날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에 나섰다. 최근 출시되는 제품들은 교통정보뿐만 아니라 CCTV, 우회도로 등도 실시간으로 안내해주는 기능을 갖췄다. 이번 설날에는 '귀향길 도우미'로 손색 없는 똑똑한 내비게이션을 하나 장만해보는 건 어떨까. 팅크웨어는 3차원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K9'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품 구매 후 오는 3월 20일까지 정품 등록을 마치면 황금 열쇠, 황금 키홀더, 주유상품권, 모바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홈페이지(www.inavi.com)를 통해 설문조사에 응답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아이나비 K9, 정관장 홍삼,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아이나비 K9은 7인치 화면에 1GHz 처리속도의 프로세서를 장착해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 쓰이는 강화유리 패널을 탑재해 긁힘이나 흠집에 강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또 기본 내장된 와이파이를 통해 와이파이 접속 지역에서는 인터넷을 이용할 수도 있다. 파인디지털은 이달 말까지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3D'와 '파인드라이브 iQ 3D 1000'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0만원 상당의 하이패스 단말기와 주방용 전기그릴을 증정한다. 또 제품 구입 후 구매후기를 남기면 귀성길 지루함을 달랠 수 있는 노래방 100곡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한다. 파인디지털의 주력 제품인 파인드라이브 몬스터 3D는 8인치 액정화면을 탑재하면서도 제품 전체 크기를 기존과 동일하게 설계했다. 전용 지도인 '아틀란 3D 2.0'는 주요 지형지물을 3차원 입체영상으로 나타내 한층 편리하게 목적지를 찾아갈 수 있다. 미오테크놀로지코리아는 다음달 6일까지 내비게이션 신제품을 사면 보급형 내비게이션을 덤으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가 32만9,000원의 `미오 V710A'을 구입하면 12만원 상당의 소형 내비게이션 '미오 S300A'를 추가로 제공한다. 공식 쇼핑몰인 미오샵(www.mio-shopt.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내비게이션 전용 리모콘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