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국내패션 확장 위한 ‘제 6회 글로벌 패션 포럼’ 개최


제 6회 글로벌 패션 포럼이 오는 31일 서울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다.

글로벌 패션 포럼은 한국패션협회가 산업통상자원부 후원 하에 한국 패션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패션산업 지식기반화 구축”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된다.


현재 한국 패션기업들은 수입 고가 및 SPA 글로벌 패션 브랜드에 의해 국내 패션시장을 잠식당하고 있으며 이러한 격변의 시기에 사업 영역을 글로벌로 확장시키기에 주력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에 제 6회 글로벌 패션 포럼은 ‘신흥시장 진출 로드맵 구축 통한 한국 패션기업 생존 전략’라는 주제로 강연을 열 예정이다.

이번 포럼에서는 김에미 파트너의 ‘중국 및 아세안 지역 패션시장 변화 및 진출 로드맵’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루어용후이 총재의 ‘중국에서 성공한 해외 패션기업의 시장 개척 노하우’, 짜오잉밍 부총경리의 ‘신흥시장 유통 시각에서 바라본 한국패션기업의 강점과 약점’, ‘신흥시장 진출 위한 한국패션기업의 준비 전략’을 만날 수 있다. 이외에 연사와 패널리스트 간의 토론 및 청중 질의 응답이 준비되어있다.

참석을 위해서는 오는 25일까지 사전등록을 해야 하며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www.koreafashion.or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