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베니키아, 올 첫 체인호텔 가입 협약식 外

베니키아, 올 첫 체인호텔 가입 협약식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가 운영하는 토종 비즈니스호텔 체인 ‘베니키아(www.benikea.com)’가 2013년 첫 번째 신축 체인호텔 가입 협약식을 24일 공사 16층 회의실에서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에 협약을 체결하는 호텔은 서울 양천구 신월동에 들어설 총 100실 규모의 ‘베니키아 호텔 근상(가칭)’으로 오는 3월에 착공, 2014년 8월에 개관할 예정이다.


모두투어, 아오모리 스키 무료여행 이벤트

관련기사



모두투어와 아오모리현이 공동으로 스키 무료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올해 첫 번째 이벤트로 모두투어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odetourcom)를 방문해 아오모리 스키 무료 여행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의 블로그로 스크랩한 뒤 댓글로 스크랩 주소를 남기면 된다. 2월1일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된 2명에게는 아오모리 나쿠아 시라카미 스키 상품을 제공한다.

세계적인 프랑스 호텔 체인 아코르그룹이 매년 프랑스 파리 본사에서 개최하는 ‘Accor Professions Challenge’ 대회에서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 서울의 정하연 셰프가 전 세계 25개국 참가자 73명 중 당당히 1위를 했다고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이 24일 밝혔다. 정 셰프는 전국의 11개 아코르 계열 호텔에서 모인 11명의 참가자들과 벌인 예선에서 1위를 차지해 한국 대표로 프랑스 본선에 출전했다.

레드캡투어, 칭다오 관광 상품 출시

레드캡투어가 2박 3일 일정으로 ‘중국의 작은 유럽’ 칭다오를 다녀올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29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이 특징인 이 상품은 문화재와 고대의 도자기ㆍ옥기 등 희귀 유물을 소장한 칭다오시박물관을 관람하고 1897년 독일이 칭다오를 점유했을 당시 지어진 독일총독부 등을 관광하는 일정으로 짜여져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