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KCC "홈씨씨, HomeCC인테리어로 바꿨어요"

1분기 중 패키지 상품 출시

KCC는 20일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HomeCC)의 BI를 ‘홈씨씨인테리어(HomeCC인테리어)’로 변경하고 본격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홈씨씨(HomeCC)’는 ‘Home+Creation Center’의 약자로 집에 새로운 인테리어를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국내 최대 종합건축자재회사인 KCC를 연상케 하는 중의적 의미도 포함한다.

관련기사



KCC는 올해 인테리어와의 연상을 강화하기 위해 홈씨씨에 인테리어를 결합한 새로운 BI로 리뉴얼 한 것. KCC는 지난 2007년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HomeCC)’로 인테리어 시장에 뛰어들었다.

홈씨씨인테리어는 1ㆍ4분기 중으로 새로운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는 한편, 2월 일산 킨텍스를 시작으로 대구, 부산, 광주, 제주 등에서 개최되는 경향하우징페어 전시에도 참가하는 등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는 전략이다.

홈씨씨인테리어 관계자는 “이번 BI 리뉴얼은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고 새로운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통해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려는 KCC의 의지가 담긴 결과”라며 “최근 울산에 선보인 홈씨씨인테리어 전시장이 현지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인테리어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