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SEN 하이라이트] 국내외 다양한 산업계 소식 한눈에 外



국내외 다양한 산업계 소식 한눈에

■SEN경제현장 (오후 6시)


정확하고 한발 빠른 국내외 경제전문 뉴스, SEN경제현장이 오후 6시 방송된다. 국내 소식뿐 아니라 해외 소식까지 명쾌하게 전해준다. 첫번째 순서, 경제현장에서는 국내, 해외 증시 외에도 경제, 정치, 사회, 문화 등 경제와 관련된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알려준다. 이어서 서울경제신문 증권부 기자와 함께 코스피와 코스닥 마감 시황과 증권 업종들의 자세한 등락, 다음 날 증시 전망을 들어본다. 이뿐 아니라 서울경제신문 기자들의 발빠른 취재력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뉴스현장에서는 가장 이슈가 된 뉴스를 집중적으로 파헤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해준다. 최근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문제를 집중분석해 사건의 원인과 해결책, 전망까지 들어볼 수도 있다. 이어지는 산업 뉴스는 국내외 여러 기업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따끈따끈한 신제품 출시 관련 소식 등 산업계의 소식을 모두 모아 시청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각 분야의 주요 뉴스를 정확하게 살펴볼 수 있는 SEN 경제현장은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6시에 서울경제TV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성공 투자 기법서 종목 상담까지

■대박플러스 시즌2 (오후 10시)


명품 주식강의, '대박플러스 시즌2'가 돌아왔다. 오후 10시, 서울경제TV 대표 전문가들의 투자 기법 강의와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친절한 상담까지 보고 듣는 것만으로도 수익률이 올라간다.

관련기사



기본으로 돌아가면 수익률이 보인다. 특별 초빙된 전문가들이 주식시장의 맥락을 포착해 명쾌하고 유쾌한 투자 해설을 풀어낸다.

대박플러스 시즌2는 매회 다른 전문가들이 출연해 그들만의 주제로 개미 투자자들을 위한 폭넓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오로지 개미 투자자를 위한 성공 투자 기법은 물론 공략주 공개와 종목 상담까지 모든 것이 원스톱으로 진행된다.

남들보다 뒤처지는 수익률을 보고 있다면 지금 바로 대박플러스와 함께 하시기 바란다. 종목상담을 원하는 투자자는 02)3153-2611로 전화하거나 013-3366-0110으로 문자를 보내면 정재훈 멘토와 함께 종목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