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쎌바이오텍, 유럽 최대 건강기능식품 박람회 ‘비타푸드 유럽’ 참가

한국형 유산균으로 유럽 내 ‘건식 한류(健食 韓流)’ 주도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이 한국형 유산균 ‘듀오락’으로 유럽 내 ‘건식 한류(健食 韓流)’ 열풍을 주도한다.

쎌바이오텍은 14~16일 스위스 제네바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유럽 최대 건강기능식품 박람회 ‘비타푸드 유럽(Vitafoods Europe) 2013’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쎌바이오텍은 5개 라인 14종에 달하는 ‘듀오락’ 전 제품을 출품한다. 특히 최근 출시한 당뇨환자를 위한 식후 혈당조절제 ‘듀오락 혈당컨트롤’과 육식 애호가를 위한 ‘듀오락 위청장쾌’ 등 고기능성 스페셜케어 제품군을 집중 알린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또 쎌바이오텍은 15일 박람회장 인근 스타링제네바 호텔에서 ‘박테리오신이 인간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주제로 유럽 지역의 대형 유통점(Distributor)들을 대상으로 단독 세미나를 개최한다.

한편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비타푸드 유럽’은 유럽 최대 규모이자 가장 정평 있는 건강기능식품 박람회로 세계 각지의 우수 건강기능식품과 의약품, 화장품의 원료 및 완제품들이 출품된다. 올해 행사에는 총 40개국 554개사가 참가하며, 1만 2,000명 이상의 관련 업계 담당자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명준 쎌바이오텍 대표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본산지라고 할 수 있는 유럽 지역을 발판 삼아 전세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한국형 유산균’의 돌풍을 이뤄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