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우승기념 경품잔치■삼성몰(www.samsungmall.co.kr)은 삼성 라이온즈 정규리그 우승 기념 더블 경품 대축제를 실시하고 있다.
10월 10일부터 25일까지 삼성몰에서 5만원이상 구매자 중 77명을 추첨, 29인치 완전평면 TV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삼성 라이온즈가 코리안 시리즈에서 우승할 경우 기존 경품에 추가로 77명을 추첨, 삼성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사이버머니 10만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 중에는 특히 이승엽 선수와 임창용 선수의 친필 사인볼 등이 포함돼 있다.
인터넷쇼핑방송 개설
■한솔CS클럽(www.csclub.com)은 인터넷방송에 쇼핑기능을 접목시킨 인터넷쇼핑방송 '뮤직클럽'을 개설하고 10일부터 본격 방송에 들어갔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2시부터 1시간30분 동안 진행되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려주면서 상품과 구인구직, 여행, 생활서비스 등을 동시에 소개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고객이 신청하는 음악을 방송해주고 MD와의 인터뷰, 제품 소개 및 각종 이벤트 등으로 진행된다.
가격감동코너 마련
■LG이숍(www.lgeshop.com)은 14일까지 '가격감동코너'를 마련하고 컴퓨터, 제빵기, 김치냉장고 등 다양한 상품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기본 3% 적립금 이외에 특별적립금이나 사은품 등이 제공되며 신용카드 종류와 상관 없이 3~10개월의 무이자 할부혜택도 준다.
삼보 초특가 모바일 1기가 노트북을 30만원 할인한 189만9,000원에 판매하며 적립금 10만원과 광마우스, 글로벌 잉글리쉬 3개월분 등을 증정한다. 2002년형 삼성 다맛 130ℓ는 50대에 한해 12만원 할인된 69만9,000원에 판매한다.
주방생활용품 전문숍 오픈
■SK디투디(www.skdtod.com)는 주방ㆍ생활용품 전문숍 '키친앤홈'을 오픈했다. 숟가릭 1개처럼 아주 작은 주방, 생활소품도 세트구입을 하지 않더라도 고객이 필요한 제품만 낱개로 구입 할 수 있다.
총 800여종이 넘는 주방ㆍ생활용품 중에는 주부들이 살림을 하면서 꼭 필요한 생활용품부터 시중에서 좀처럼 구하기 어려웠던 소품군들까지도 모두 구비되어 있다.
김호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