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재테크

[증권가소식]이트레이드증권, 프리미엄 종목추천 서비스 오픈


이트레이드증권은 프리미엄 종목추천 서비스인 ‘뉴지스탁 종목추천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뉴지스탁 종목추천 서비스는 기존 이트레이드증권이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진행하고 있던 ‘강추! 종목추천 서비스’와는 별개로 주식정보 제공업체인 뉴지스탁과 제휴를 통해 종목을 추천해 주는 서비스이다. 펀더멘탈과 모멘텀 분석을 통해 종목을 추천한다.


추천된 종목은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점수와 날씨로 표현되어 주식 초보자도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관련기사



주로 제공되는 서비스는 과거 주가의 흐름을 근거로 계절적 주가변동의 패턴을 파악할 수 있는 시그널 차트다. 또한 이 차트를 근거로 구성된 포트폴리오와 실제 운영을 통해 매매수익률을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된다. 특히 고객이 개별적으로 종목별 계량 데이터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주식 랭크 및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어 개인투자자들의 원활한 투자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트레이드증권 서비스 담당자는 “투자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투자정보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라며 “뉴지스탁 종목추천의 계량적분석 정보 및 모델포트폴리오가 큰 도움이 도리 것”아라고 말했다.

‘뉴지스탁 종목추천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되고 있지만 이달 30일까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홈페이지(www.etrade.co.kr) 또는 온라인주식거래시스템(HTS)상에서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고객서비스센터(1588-242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