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설 선물] LG생활건강, 고급·실속형 고르는 재미 쏠쏠

오휘 '더퍼스트 임페리얼 5종 세트'

LG생활건강은 새해 첫 명절을 맞이해 오휘와 숨, 까쉐 등 격조높은 고급 화장품 브랜드를 비롯해 실속있는 생활용품 선물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깊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고 싶은 분에게는 차세대 생명공학 화장품 오휘의 '더퍼스트 임페리얼 5종 세트'를 추천한다. 오휘 더 퍼스트 라인은 CHA줄기세포연구센터로부터 제공받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핵심 성분들을 피부에 적합한 성분으로 재조합 하여 만든 제품으로 효능이나 안정성 면에서 탁월하다.'더퍼스트 임페리얼 5종세트'는 스킨과 로션, 앰플, 에센스, 크림, 셀소스 등 대표제품을 정품으로 구성했으며, 그 외에도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증정품 5종도 포함하고 있다. 가격은 52만원.

관련기사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선물을 찾는다면 자연발효 화장품인 '숨 시크릿 리페어 2종 기획세트'가 대안이 될 수 있다. 전통 발효법의 생명력을 담은 고농축 '수퍼 폴리페놀'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속 '탄성밴드'를 촘촘하고 탱탱하게 되살려 준다. 주름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았으며, 잔주름과 표정 주름을 개선하고 얼굴라인을 가꿔준다.해당 세트는 시크릿 리페어 컨센트레이트와 시크릿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크림 정품 2종과 증정품 4종으로 이뤄져있다. 가격은 14만5,000원대.

자신을 꾸밀 줄 아는 남성들을 위한 선물도 있다. 피부 유수분 조화를 꾀하는 '오휘 포맨 올인원 파워 트리트먼트 세트'는 스킨과 에센스, 로션을 단 한 병에 모두 담은 3 in 1 고농축 올인원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들어있는 제품이다. 흡연과 음주, 스트레스 등에 노출돼 있는 남성 피부에 촉촉함과 매끄러움을 선사한다. 가격은 7만5,000원대.

실속형 생활용품 세트로는 구성이 풍성하고 차별화된 포장이 돋보이는 'LG 8호세트'가 선물로 적합하다. 선물 보관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세워둘 수 있게 돼 있어 들고 다니기 편리하다. 리엔 효윤비책 샴푸 4개와 컨디셔너 3개, 온더바디 바디워시 3개를 포함한 총 24종의 제품이 들어있어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다. 4만9,900원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