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장윤주, ‘원더우먼 페스티벌’서 5천여명의 女관객들과 소통

강연문화기업 마이크임팩트 개최 <원더우먼 페스티벌>, 5,000명 이상의 여성들 모여<br> 장안의 화제 팔방미인 장윤주, <원더우먼 페스티벌>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 &#65279;&#65279;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서 멘토 겸 MC를 맡고 있는 16년차 톱모델 장윤주가 화제다.

대한민국 패션아이콘이자 여자들이 봐도 반할 수 밖에 없는 매력적인 그녀, 장윤주가 5,000명이 넘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페스티벌 ‘원더우먼 페스티벌’에 10월 12일 출연한다.


그녀는 ‘원더우먼 페스티벌’에서 방송인 노홍철과 토크쇼를 진행, 관객들 앞에서 노래를 선보임으로써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원더우먼 페스티벌’ 기획자는 “저를 포함한 모든 여자들이 좋아하고 멋있게 바라보는 그녀가 직접 참여한다고 해서 벌써부터 설레기도 하고, 그 어떤 시간보다 더욱더 핫하고 여자들이 열광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 장윤주의 진정한 매력들이 발산 될 수 있는 좋은 시간일 것 같다”며 장윤주에 대한 부푼 기대감을 보였다.

강연문화기업 마이크임팩트에서 개최하는 ‘원더우먼 페스티벌’은 2035여성들의 니즈를 200% 만족시켜줄 수 있는 국내 최대이자 최초인 야외 여성 페스티벌로 작년에 이어 2회째 개최된다. 출연진으로는 장윤주, 방송인 노홍철, 아나운서 오상진, 탤런트 구혜선, 좋은 연애 연구소 김지윤 소장, 반도네오니스트 고상지, 브로콜리 너마저, 슈가볼, 음란소년이 확정됐다.

추가 라인업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원더우먼 페스티벌’ 티켓은 모든 예매처 (인터파크, 11번가, G마켓, 옥션, 티켓링크, 텐바이텐, 1300K, 마이크임팩트 스쿨)에서 오픈된다. 1,2차 얼리버드 티켓은 모두 매진된 상태이며 현재 33,000원의 가격으로 판매 중. (사진 = 마이크임팩트)

/이지윤 기자


이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