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용품 기업 불스원은 최근 시장 조사기관 닐슨의 조사 결과 자사의 와이퍼 브랜드 ‘레인OK’가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레인 OK는 보쉬, 현대모비스 등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지난 7월 24%, 8월 24.8로 1위를 유지했다.
불스원은 레인 OK 하이브리드 와이퍼가 출시되고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관심이 높아졌다고 평가했다. 업계 최초로 지난 7월부터 레인 OK 하이브리드 와이퍼의 TV 광고를 진행하면서 안전운전을 위한 고성능 와이퍼의 필요성에 대해 운전자들의 이해를 높이는 마케팅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레인 OK 하이브리드 와이퍼는 4개의 관절구조로 밀착력을 더욱 강화해 차량 앞 유리의 곡면과 와이퍼 사이에 빈 틈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플랫와이퍼의 공기역학적 설계를 도입해 고속주행 시 들뜸 현상까지 효과적으로 해결한 제품이다. 후코쿠사의 고성능 CR 고무 블레이드를 사용하여 50만회 작동 후에도 와이퍼 성능이 유지되는 강한 내구성까지 갖췄다.
이 제품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자동차 용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불스원 홈페이지(www.bullsone.com) 및 불스원 기업블로그(blog.bulls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