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금융일반

정상JLS, 4월 해외 조기유학 참가자 선착순 모집

종합교육기업 정상JLS 의 교육사업본부인 JLS 유학센터에서 미국 시애틀 명문사립학교에서 진행하는 단기 조기유학과정 참가자를 선착순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정상JLS와 미국 시애틀의 명문사립학교(King’s Schools)가 공동 진행하는 이번 유학 프로그램은 오는 4월 10일부터 6월 29일까지 3개월 간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이며, 남녀 각 7명의 인원만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이번 유학 프로그램은 시애틀 최고의 명문 사립인 킹스 스쿨에서 진행되며, 정상JLS 유학생만 입학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보딩 하우스 유학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보딩하우스 유학이란 기숙하우스와 보딩스쿨의 장점만을 결합한 기숙 형태의 유학으로, 킹스 스쿨 내에 위치한 기숙하우스(보딩하우스)에서 생활 관리 및 숙식을 제공하며, 취침 전까지 평일 저녁 추가 학습이 진행된다. 안전과 생활 전반의 관리는 킹스 스쿨에서 담당하며 학생 학습 관리 및 운영은 정상JLS 시애틀 분원에서 전담하게 된다.

관련기사



학습 프로그램 역시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돼 눈길을 끈다. 킹스 스쿨 선생님의 학교 수업 지도 및 추가 보충 학습인 ‘Evening Tutoring’이 주 3회 실시되며, 정상JLS 시애틀 분원에서 주 5회 영어, 수학 방과후 수업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워싱턴 주립대학 방문 및 기타 시애틀 관광명소 탐방, 하이킹, 수영, 일요일 교회활동 등 다양한 주말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4월 학기 유학생만이 누릴 수 있는 학교캠프, Field trip, Spring concert 등 학교 활동과 미국학교 졸업식을 경험할 수 있다. 6월에는 워싱턴 대학에서 진행되는 2주 간의 미국 대학 생활 체험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관련해 정상JLS는 성공적인 조기유학을 위한 설명회를 오는 2월 14일부터 19일까지 평촌, 분당, 대치, 목동 등 주요 분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 또는 2월 13일까지 등록하는 학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2월 16일부터 3월 9일 까지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 선착순 5명 예약을 통해 개별 맞춤형 유학 컨설팅도 함께 진행한다. 설명회 참석과 개별 맞춤형 컨설팅을 위해서는 홈페이지(www.jlsacademy.net)를 통해 사전에 예약해야 하며 자세한 일정과 예약은 홈페이지 및 전화(02-3413-9118~9)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