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전국 패트롤] 서울소식

노원구, 지역주민 SNS 활용교육 실시

서울시 노원구는 오는 7월부터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용 교육을 시작한다고 28일 발표했다.


교육은 구청 3층 정보화 교육장에서 매주 월ㆍ수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4주 과정으로 매달 운영된다. 내용은 SNS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트위터ㆍ페이스북 등 실습이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구 홈페이지(nowon.kr)에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30명.

양천구, 대입정보 설명회 개최


서울시 양천구는 대입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입학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7월 4일 오후 1시부터 ‘수시ㆍ정시 합격전략 설명회’를 양천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관련기사



입시전문가가 6월 모의평가 결과 분석을 통해 입학 전략을 제시하고 각 영역별 EBS 강사들이 나와 문제 출제 경향을 분석한다.

7월 7일 오후 1시부터는 같은 장소에서 성균관ㆍ한양ㆍ고려ㆍ한국외국어ㆍ중앙ㆍ경희ㆍ서울시립ㆍ건국대학교가 참가하는 입학설명회가 열린다.

영등포구, 29일부터 영어캠프 참가 어린이 모집

서울시 영등포구는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10일까지 서울 영어마을 관악캠프에서 열리는 ‘원어민 어린이 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캠프는 1, 2차로 나뉘어 5박 6일 합숙으로 진행되며 초등학교 3~6학년 100명을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참가 신청은 7월 13일까지 구 홈페이지(www.ydp.go.kr)에서 하면 된다. 참가비는 12만원(구청에서 28만원 지원)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