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대입브랜드 비상에듀(www.visangedu.com)는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주관하는 6월 모의고사 직후 수험생들이 바로 자신의 등급을 확인할 수 있는 무료 SMS ‘등급컷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등급컷 서비스는 시험 종료 후 가장 빨리 자신의 등급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방법으로, 자신의 영역별 점수를 파악한 수험생이 응시한 영역과 점수를 SMS(1544-7663)로 보내면 예상 등급컷을 확인하여 다시 SMS로 회신해준다.
이와 함께 비상에듀는 배치표, 해설 강의와 수능예측점수 시뮬레이션 등 원스톱 입시서비스를 제공하는 ‘학력평가 풀 서비스 All in One'을 운영한다.
‘학력평가 풀 서비스 All in One' 서비스에서 6월 학력평가 점수를 입력하고 목표 대학과 학과를 설정하면 그 대학의 커트라인과 내 점수의 차이, 작년 수능에서 목표대학에 합격한 선배가 6월 학력평가에서 받은 점수, 그리고 목표한 수능 성적에 도달하기 위한 앞으로 1년간의 성적 관리 그래프를 보여준다.
또 SMS로 점수를 보내준 수험생을 대상으로 ‘행운번호 이벤트’도 실시한다. 점수를 보내면 등급컷 결과와 함께 6자리 행운번호가 발송되는데, 이 행운번호를 비상에듀 사이트에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한 학생 중 추첨을 통해 올림푸스 펜 카메라, 아이팟터치, 피자쿠폰 등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비상에듀는 모의고사 당일인 7일 저녁 10시 인터넷을 통한 생방송으로 ‘2013 수능 실전공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6.7 완벽 분석 리얼쌩방’이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설명회는 3부로 나뉘어, 1부에서는 이치우 비상에듀 입시전략연구실장의 진행으로 6월 모의평가 완벽 분석 및 2013수능을 전망한다. 2부에서는 열정과 의지로 성공한 선배의 영상을 상영하고 3부에서는 SKY대학교 합격 선배들이 나와 후배들과 실시간 질문을 하는 시간을 갖는다.
비상에듀 이치우 입시전략연구실장은 “6월 모의평가는 시기적으로 재학생에 비해 재수생이 더 유리한 시험"이라며 "때문에 고3 수험생들은 결과에 일희일비 하기보다 문제유형과 난이도를 파악하고, 영역별로 자신의 부족한 점을 채워나갈 수 있는 발판으로 삼길 바란다”고 조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