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SEN 하이라이트] AP통신으로 세계 경제 뉴스 한눈에 外



AP통신으로 세계 경제 뉴스 한눈에

■글로벌 투데이 (오전 11시30분)


시청자와 지구촌을 이어주는 글로벌 네트워크! 21세기는 그야말로 정보의 시대다. 하지만 매일 지구촌 곳곳의 뉴스를 모두 소화하기는 쉽지 않다. 아무리 인터넷으로 전 세계가 연결되는 시대라지만 몇 시간씩 뉴스를 뒤적이고 있을 수는 없는 노릇이다. 글로벌 투데이는 이런 시청자들의 갈증을 없애 주는 '글로벌 네트워크'다.

우선 'AP 뉴스' 코너에서는 세계 최대 통신사인 AP통신을 통해 세계를 본다. 간밤에 전 세계에서 일어난 경제 뉴스와 각종 사건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볼 수 있다. AP통신은 로이터, AFP통신과 함께 가장 권위있고 빠른 글로벌 통신사다. 이어지는 '지구촌 별별 뉴스'에서는 넓은 세계 속 다양한 사람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듣는다.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를 통해 세계 곳곳에서 펼쳐지는 행사와 희귀한 동물, 각양각색의 풍물, 핫이슈 속 인물 등을 소개한다.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갖가지 재미난 일들을 보고 싶다면 매일 오전 11시30분 김동연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서울경제TV '글로벌 투데이'와 함께하자.

지역 전망 등 부동산 고민 명쾌한 해결

■부동산 클리닉 (오후 1시)


시청자의 부동산 고민을 말끔히 해결해주는 시간 서울경제TV 부동산 전문 상담 프로그램 '부동산 클리닉'.

관련기사



박미라 서울경제TV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오늘 방송은 이정찬 부동산이마트 연구소 대표가 출연해 전문가의 부동산 성공 투자 비결을 일대일 개인지도식으로 제공한다.

또 전화와 문자를 통해 신청된 시청자들의 매물 투자처와 보유 여부, 지역 전망 등 부동산에 관련된 고민을 정확하고 심도있게 해결해주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부동산 관련 문제에 대한 전문가의 명쾌한 해답을 듣고 싶은 시청자라면 언제든지 02-778-9494 또는 무료문자 013-3366-0119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를 통해 접수된 부동산 관련 고민들은 이정찬 대표가 하나하나 친절하게 해결해준다.

최고의 멘토들이 제안하는 부동산 투자법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서울경제TV '부동산 클리닉'은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1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