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아토팜 ‘베이비페어’ 참가…다양한 이벤트 진행

네오팜의 프리미엄 보습제 브랜드 ‘아토팜’이 오는 2월 4~7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3회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아토팜은 아토팜 부스를 방문하고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 및 아토팜 전 제품에 대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아토팜 부스에서는 아토팜이 매출 1000억 달성을 기념해 마련한 ‘MLE 크림 고객감사세트’와 ‘MLE 로션 고객감사세트’ 총 2종을 선보인다. 대용량 제품으로만 구성된 각 패키지에는 아토팜 베스트셀러 ‘MLE 바디워시(100ml)’가 무료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또 아토팜 출시부터 매출 천억 달성까지, 지난 13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아토팜의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담은 전시물 ‘아토팜 스토리’ 등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했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 3종 제품으로만 구성된 ‘MLE 3종 세트’도 아토팜 부스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MLE 로션(120㎖), 크림(65㎖), 바디워시(300㎖)가 세트로 구성돼, 아토팜을 처음 사용해보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한 제품. 특별히 이번 ‘MLE 3종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페이스 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아토팜은 임산부를 위해 ‘매터니티 타이트닝 크림’을 구매시 ‘매터니티 마사지 오일’을 증정하는 ‘1+1 행사’, 아토팜 브랜드 사이트에서 응모하면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전원 무료로 아토팜 트라이얼 키트를 받는 ‘아토팜 트라이얼키트 문자 이벤트’, ‘아토팜 부스 방문후기 이벤트’ 등 온ž오프라인 상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아토팜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바탕으로 달성한 매출 1,000억원을 기념하여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에서뿐만 아니라 향후에도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아토팜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재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