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경제·금융일반

컴투스, ‘몽키배틀’ 구글 플레이 출시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 대전 게임 '몽키배틀'(영문명: Swing Shot)이 25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 되었다고 26일 밝혔다.

‘몽키배틀’은 지난 5일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에 이어 지난 14일에는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한 후 한국과 중국에서 전체 무료 앱 인기 순위 1위에 올랐고, 국내 오픈마켓 티스토어 게임부분 다운로드 BEST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외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어 이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 역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몽키배틀’은 나무에 아슬아슬 매달린 귀엽고 코믹한 동물 캐릭터들이 서로에게 부메랑 등을 던지며 공격해 떨어뜨리는 게임으로, 특히 스마트폰의 터치 방식을 적극 활용해 유저가 화면을 손가락으로 직접 그었다가 놓아서 공격하는 슬링샷(Sling Shot) 스타일을 강점으로 내세워 눈길을 끌고 있다.

관련기사



컴투스에서는 ‘몽키배틀’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서비스 중인 모든 오픈마켓 유저들을 대상으로 [몽키들이 쿨~하게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우선 첫 번째 이벤트로 자신이 대결하고 싶은 친구 이름과 대결 신청 메시지를 본인의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에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두 번째로는 ‘몽키배틀’ 게임을 다운로드 한 후 자신의 플레이 스크린샷을 게임 내 왼쪽 상단에 위치한 본인 허브 아이디를 포함시켜 찍은 후 컴투스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com2usfamily) ‘몽키배틀 이벤트방’ 에 올리면 된다.

‘몽키들이 쿨~하게 쏜다!’ 이벤트는6월 26일부터 7월 19일까지 진행되며, 7월 26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몽키배틀’ 게임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현섭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